[100일 다이어트] 1일차 식단 및 운동(2013.3.16)

100일 다이어트 시작!

이번엔 정말 끈기있게 마무리지어보자.

속도 고치고, 식습관도 고치고.

 

1. 약먹는 동안만이라도 밀가루는 멀리하고

2. 7시 이후로는 군것질 하지말고,

3. 단거 멀리하자.

 

기상(5시)

- 아침 운동 준비 후 센터로 출발

 

수영(6시~6시 50분)

- 발차기로 워밍업 후 가볍게 자유형을 하고 본격적인 수업 시작.

   오늘은 스타트와 함께 접영. 자유형 등 연습

 

헬스(7시~9시)

- 헬스에 흥미가 좀 떨어진 시기, 월화는 웨이트 잘하다 그 뒤로 자꾸 안하게 된다.

  자꾸 다음주부터 하지 하지 라는 말만 되풀이 하지 말고,

  월요일부터는 웨이트 및 복근운동은 빼먹지말고 꼭 하자!

 

아침(9시 20분)

- 곶감 1.5개 + 검은깨인절미 2조각

 

점심(11시 30분)

- 곶감 2개 + 검은깨인절미 4조각

 

간식(14시 30분)

- 본오본 1개 + 크리스피롤 2개

 

간식(16시)

- 샐러드 조금 + 감자튀김 4개

 

저녁(5시 30분 ~ 7시)

- 해물탕의 내장 3개 + 도토리묵 4조각 + 김치 조금 + 한치회무침 조금 + 약과 2개(네모난거 작은걸로)

 

 

미용실에서 머리하고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와 함께한 이른 점심

먹고 역시 달디단 곶감과 떡 탓일까? 속이 쓰리다.

약먹을까도 싶지만, 우선은 참아보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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