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00일 다이어트] 69일차 식단 및 운동(2013.6.3)

1일 1200kcal

 

기상(5시)

- 운동 갈지 말지 고민하다 운동 고고

 

운동(5시 55분 ~ 7시 10분)

- 사이클 25분

- 런닝 35분

- 마무리

 

피곤하고 힘든 월요일.

더위 먹어 몸살나고, 수영은 도저히 안될거 같아 헬스로 고고

 

힘든 주말을 보냈더니 남은건 퉁퉁 부은 몸과 몸무게 ㅋ

그래도 좋은 경험과 인연 만들어서 좋았음.

 

아침 겸 오전 간식으로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벤티(무지방)-188kcal

과 고구마 1조각(손가락 2개 크기)-64kcal, 체리 10알-60kcal, 아몬드 4알-27kcal

= 339Kcal

 

점심(12시 15분 12시 30분)

- 고구마 반쪽(손가락 1.5크기, 100kcal) + 토마토 3/4(35kcal) + 오렌지 1개(132kcal)

= 267kcal

 

오후 간식 - 수제 시리얼바 1/2(75kcal) + 아몬드 5알(35kca) + 모나카 1개105kcal)

= 215kcal

 

오늘 너무 힘들다. 빨리 집에 가고 싶다.

조퇴하고 싶다. 1시간 반도 못참겠다.

 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