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.4.13 식단

기상(4시 50분)

- 운동가기 전에 팥도넛 1/2(손가락 2개 크기정도)


아침(7시 30분)

- 야채 샐러드 + 오렌즈 1개 + 삶은 계란 1개 + 떡(손가락 3개정도 크기) + 두유 1개



간식(오전)

- 커피믹스 1잔 + 애니타임 2개


점심(12시)

- 야채 샐러드 + 삶은 계란 2개 + 시리얼 1/2주먹 + 두유 1개 + 애니타임 1개 + 커피믹스 1잔


간식(오후)

- 사탕 1개 + 참ing 1개


저녁(5시 40분 ~ 6시 10분)

- 소이조이 1개 + 모나카 1개


운동 후(9시 40분)

- 요플레 꿀넣어 한컵 + 시리얼 1/2주먹 + 쑥떡 1조각(손가락 하나정도 크기)



'다이어트이야기 > 다이어트식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2.4.17 식단  (0) 2012.04.17
2012.4.16 식단  (0) 2012.04.16
2012.4.13 식단  (1) 2012.04.13
2012.4.12 식단  (0) 2012.04.12
2012.4.10 식단  (0) 2012.04.10
2012.3.27 식단  (0) 2012.03.27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