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.05.23 다이어트 일기

아침간식(5시 45분)
 - 만쥬1개(75kcal) + 초코칩쿠키1개(103kcal)

아침 운동
- 수영(45분, 약 300kcal 소모)

아침(7시 30분)


- 흑미밥(1/3) + 단호박(손가락 2개크기) + 양배추 3조각 + 파프리카 2조각 + 무김치 2조각 + 김치 3쪽 + 
   호박무침 조금 + 마늘쫑 3개 + 김 3장 + 수박 1조각 + 아몬드 8알 
= 약 350kcal

만쥬와 초코칩이 너무 먹고 싶어 아침에 꿀꺽.
요새 운동가기 전에 꼭 뭔가 먹는데 고쳐야할 습관.
운동은 공복에.
 
 
간식(8시 30분)
- 학원가는 길에 목캔디 1개(15kcal) +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란떼



항상 학원가는 길에 사 먹는 마노핀 아메리카노
저렴한 가격에 그란떼로 오전 내내 행복.
근데 왜 나는 입이 심심한걸 못 참는 걸까? 

 

학원 끝나고 간식(13시 15분)
- 가나아몬트초코바 1/3(85kca)

집에 가서 청소랑 설거지랑 빨래를 하고 밥을 먹기 위해
간단하게 고픈 배만 달래기 위해 초코바 한입.


 청소(13시 45분 ~ 14시 45분)
- 한시간 동안 청소(빨래, 설거지, 방닦기, 빨래개기)
나. 초코바 안먹었음 기절했을지도 ㅠㅠ


늦은 점심(15시 40분)


- 오트밀40g(155kcal) + 스페셜케이30g(110kcal) + 두부90g(95kcal) + 우유100ml(65kcal) + 초코바(2/3, 165kcal)
= 590kcal

허허 잘가다 초코바에서 엔지.
너무 먹고 싶어 먹었다는 변명은 이제 그만~!


저녁간식(8시)
- 감자칩 한주먹
반성합니다. 무조건 반성합니다 ㅠㅠ

야식(8시 30분)

- 떡볶이 3개 + 순대 10개(간 위주 ㅠㅠ) + 어묵 1/4 + 김밥 꼬다리 1개

나 정말 오늘 너무한거 아냐? 첫날인데 이렇게 당당하게 망칠 수 있는건가!!!
낼부터 이럼 진짜 미워할테닷!!!!

그래도 먹고 양심은 있다고 20분 걸었.... - _-;; 장난하냐? --; ㅠㅠ

붉은 글씨는 좀 자제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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